대회 일정

대회 일정

친구에게 공유하기

플리커
대회 사전 일정 

주요 일정

일자 내 용
9.10(금) 24:00 팀원 변경 마감일
*최소의 팀 훈련을 위해 이후 팀원 변경은 불가합니다. 
9.10(금) 18:00 올해의 기부펀딩팀 선정
*18시 납입된 후원금을 기준으로 선정하여 명예의 전당에 소개합니다.
*2020년과 2021년의 기부펀딩 금액 합계를 기준으로 합니다.
9.28(화)-9.30(목) 코로나19 PCR검사
*10.1(금)까지 '음성 확인 결과를 받아야 대회 참가가 가능합니다.
 
대회 현장 일정

대회 일정 개요

일자 시간 내용
10.2(토) 04:30-06:00 웰컴백 부스 오픈 및 운영
04:30-06:00 대회장 운영 (현장등록 및 출발과정)
06:00 대회 시작
10.3(일) 20:00 대회 종료

* 모든 참가자는 안전을 위해 신분증 확인, 코로나19관련 확인 등 과정이 진행됩니다.  
* 안전을 위해 대회 전날 숙박하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으로 '대회 설명회', '개회식'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위 시간은 주최측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안내 드리겠습니다. 


대회 일정별 상세 안내

1. 참가자 현장등록 및 출발 
일자 시간 프로그램
10. 2 (토) 05:00 - 06:00 현장등록 및 출발

* 코로나19 상황으로 대면을 최소화 하기위해 ‘현장등록’과 ‘출발’이 동시에 이뤄집니다. 또한 필수장비 현장체크, 심폐소생술 교육, 대회설명회, 개회식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 문진표 및 서약서는 각 참가자에게 알림톡으로 링크를 통해 전달되며, 대회장 방문 전날까지 확인 후 온라인으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대회장 입장시 마스크 착용, 손소독, 체온측정, 팀간 거리두기는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참가자는 현장등록 과정에서 코로나19 검사 음성결과를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백신 종완료자는 완료증명자료를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 빠른 등록 및 출발을 위해 물품백 봉투는 웰컴백에 담아 참가자가 도착하는 오션투유리조트 주차장에 위치한 ‘웰컴백 부스’에서 제공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물품백’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참가자 현장등록은 팀원 4명이 동시에 체크인해야 합니다.
* 본인확인을 위해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사진이 첨부된 신분증을 제시하셔야 합니다.
* 참가 등록 시, 각 팀은 대회 배번호와 팔찌를 제공받게되며 항상 착용해주셔야 합니다. 

 
[현장 등록 단계]
1 2 3 4 5
웰컴백 및 물품백 봉투 받기

참가자 신분증 확인
코로나 검사결과 확인
백신 접종완료자 확인

배번호 수령 및 부착
팔찌 수령 및 착용

물품백 봉투 위탁

거리두기 간격 확보 후 대기 및 출발


[필수 장비 체크 리스트]
  1. 휴대폰& 여분 배터리

  2. 해드랜턴& 여분 건전지

  3. 물통

  4. 기능성 바람막이(방수 재킷, 보온용)

  5. 구급약품(압박붕대 6cm*2m, 일회용 알코올 솜, 소독약, 반창고(밴드), 찰과상 연고)

  6. 호루라기

  7. 비박용 은박 비닐

  8. 개인용 마스크 (여분 포함)



위 내용은 주최측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안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