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LIST

가치같이

780,000 KRW raised 156%
Target :500,000 KRW
Donateby Credit Card Donateby Paypal
Team Bio

<최영규>
옥스팜의 설립이념과 취지, 실천방향, 프로세스가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평소 국제구호단체의 활동에
관심이 많았던 저는 옥스팜의
식수문제해결, 식량 원조, 인도주의적 구호활동이 매우 실용적이고 효과적이며 혁신적인 시스템이라 생각했습니다.

개발도상국의 식수개선사업과 미세먼지저감을 위한 나무심기사업 등 더 나은 지구환경, 인류복지에 대한 남다른 관심으로 대한민국 국회, 산림청에서 공직생활 및 사업활동을 병행하였습니다.

2020 옥스팜 트레일워커" 행사를 통해, 후원자를 모집하고 주변분들에게 옥스팜을 알리며 자발적인 기부문화를 창출, 저의 참여가 옥스팜에 자그마한 힘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참여합니다.

행사의 과정과 결과가 더욱
풍성히 결실맺길 바라며 끝까지 완주하겠습니다.

-2020옥스팜트레일워커
가치같이 최영규-

<조수연>
세상이 넓다는 말을 못 느끼며 바쁘게 살아왔습니다.....돌이켜보니 ‘우물 안 개구리’라는 단어가 딱 어울리는 인생이었더군요...마흔이 넘어서야 막연히 생각만 했던, 하고 싶은 일을 시작해 보기로 합니다...웨이트를 시작으로 러닝을 하고 꾸준히 3만보 걷기를 하면서 나와의 작은 약속들을 실천하다 보니 여기까지 오게 되었네요^^ 지금은 너무 흠뻑 빠져버린 등산과 암벽타기를 즐기고 있습니다. 해야 해서 하는 일이 아니라 하고 싶어서 하다 보니 이렇게 행복할 수가 없습니다....저는 저와 또 하나의 약속을 합니다! ‘내가 잘 할 수 있는 것으로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자! 비록 넓은 바다에 물방울 한 방울 정도의 도움이 될지라도 그 소중한 한 방울이 되어보자’ 평소에도 관심 있던 옥스팜을 통하여 저와의 약속을 지킬 수 있음에 가슴이 두근거릴 정도로 행복합니다! 약속이 꼭 이루어지도록 열심히 준비 할 거예요!! 많은 응원 부탁합니닷!!!

<홍정은>
다양하고 화려한 경력은 없지만, 모험심 강하고 지구력은 누구보다 뒤지지 않는다고 자부하는 홍정은입니다. 이번 옥스팜 트레일워커에 지원하면서 자신의 한계를 시험하여, 언젠가 이 도전이 삶을 살아가는 데 있어서 뜻하지 않게 힘든 순간을 맞이할 때 잘 이겨낼 수 있는 힘이 생기리라 믿습니다. 도전을 결심하게 된 계기는 영화 '와일드'를 보면서였습니다. 리즈 위더스푼이 주인공으로 지난날의 슬픔을 극복하고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수 천 킬로미터의 삶과 죽음을 넘나드는 극한의 공간 PCT를 걷기로 결심합니다. PCT는 멕시코 국경부터 캐나다 국경까지 미국 서부를 종단하는 약 4300km 되는 장거리 트레일입니다. 산과 자연, 걷기를 사랑하는 제게는 인생의 버킷리스트입니다. 온전히 나 자신을 마주하러 가는 도전이 가슴을 설레게 하고 뛰게 합니다. 이번 옥스팜 트레일워커 도전이 낮에는 강렬한 햇빛과, 밤에는 시린 추위와 싸우고 아픈 다리로 저에게는 몹시 힘들 거라 예상이 됩니다. 그럴 때마다 포기해야 할지 도전이라는 이름으로 강행해야 할지 쉽지 않은 선택의 기로에서 무척 고민스러울 순간이 분명 존재하겠지만, 같이 도전하는 팀원들과 함께 배려하고 맞춰가서 나아갈 것입니다. 옥스팜 트레일워커 도전에 여러 사람을 만나고 수많은 위기가 있을 수 있겠지만, 철학적인 메시지가 남을 거라 확신하며 홍정은의 모험기 기대해 주세요!

<허초롱>
주말만 되면 산과 마라톤 대회를 찾아다니는 직장인이다.
취미는 온갖 마라톤 대회 일정 찾아보기.
러닝에 특화되어 있는 튼튼한 허벅지와 종아리를 갖고 있다.
달리기는 매번 어렵지만, 끝나고 나면 언제 그랬냐는 듯 중독처럼 또 다른 출발선상 위에 서 있다.
나는 그렇게 매일 걷고 달리고 있다.
이번 옥스팜을 참가하기 위해서 주말 앞뒤로 연차 이틀씩 내면서 달려간다.
직장인에게 귀중하다는 주말도, 연차도 반납할 만큼 좋은 이유는, 그냥 그럴 만큼 좋아서고.
개고생이 제2의 취미라.
팀원들이랑 합을 맞추는 시간, 대회 당일, 또 대회가 끝나고 나서까지 어떤 고생길이 나를 기다릴지 모르겠지만 그만큼 설렌다.
한 걸음 한 걸음 가치 있을 100Km를 '가치같이'와 함께. 파이팅!


각기 다른 인생을 살아왔지만 한마음 한뜻으로 적지 않은 시간을 계획하였습니다.
‘가치 있는 일을 같이해보자! ‘
팀명 ‘가치같이’에 어울리게 서로 돕고 격려하며 완주하여 같은 시간 도착점에서 서로가 서로에게 축하의 박수를 치는 우리의 모습을 그려봅니다^^
Members
  • 허초롱

  • 최영규

  • 조수연

  • 홍정은

Fundraising

Your donation will help support life-saving humanitarian activities around the world.

  • Fundraising deadline: Thursday 30 September 2021 at 24:00
  • All the funds will support Oxfam's emergency, development and campaigning activities.
22 donations and messages of support
22 donations and messages of support
Donor Message Amount
조 주립나눔 실천 ~ 핫팅! 고고~~~100,000 원
윤성호허초롱씨~격하게 응원합니다^^ 멋져요50,000 원
박정희내 딛는 걸음걸음에 축복을~50,000 원
김주헌조수연 허초롱 화이팅!! 다치지말고 안전하게 완주하길 응원합니다. 두분의 하체라면 충분합니다♡50,000 원
이성수*막걸리아님! 응원합니다. 나눔엔 추천! 어라? 추천버튼이 없네?50,000 원
이은경조수연화이팅!!너의 꿈을 응원해~50,000 원
신수정아름다운 목적이 있는 걸음에 마음다해 응원하고 동행합니다. 수연언니의 가치있는 도전이 빛이 되길♡50,000 원
조윤진응원합니다30,000 원
김미희초롱~ 정은언니!! 멋지다!! 힘내라!!30,000 원
홍초롱화이팅항상 도전하는 너희를 응원합니다! 30,000 원
나는 짱화이팅!! 응원해요~~!!30,000 원
막내둥둥철홍언니 화이팅!! 다치지말구 힘내쟈아:-)30,000 원
조보라철홍온늬 화이팅~옥스팜 화이팅~ 나도가고싶다 화이팅~ 30,000 원
정*소*민(삭제)초롱아 늘 응원하고 있어!30,000 원
양소희우리언니가 하는 모든일에 제일마니 응원해!!쪼션 화이팅!!30,000 원
임은채최영규 본부장님~! 존경하고 응원합니다????30,000 원
최규훈도전하는 영규, 꼭 건승 바라며~!30,000 원
장명례조수연화이팅~!!항상널응원할께~^^♡30,000 원
하성채조수연 화이팅ㅎ20,000 원
정주원조수연!!!화이팅!! 멋지십니당10,000 원
곽노성아름답습니다.10,000 원
정소녀완주하셔서 갚진 경험 하셨으면 좋겠어용~~♡10,000 원
Leave a message

* Verbal abuse, repetitive and aggressive comment with no reason, or social myths are deleted without notice.

All message of reply
Name Message